세금·세무
4대 보험료를 뒤늦게라도 180일치를 한꺼번에 내면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나요?
어쩌다보니, 너무 많은 돈을 내게되서 4대 보험료를 안내기로 했으나 생각이 바뀌어 지금이라도 4대 보험료를 180일치라도 내게되면,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게 될까요? 고용 보험료는 등록이 안되어있는 상태입니다
급여 명세서는 있고요
고용계약서는 없음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어쩌다보니, 너무 많은 돈을 내게되서 4대 보험료를 안내기로 했으나 생각이 바뀌어 지금이라도 4대 보험료를 180일치라도 내게되면,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게 될까요? 고용 보험료는 등록이 안되어있는 상태입니다
급여 명세서는 있고요
고용계약서는 없음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