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아침 공복 식단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평소에 아침을 안 먹다가 가볍게 아침 먹어보려고 하는데요.
닭가슴살, 바나나
바나나, 미주라 통밀크래커
이런 식으로 먹으려고 하는데요.
보니까 바나나가 아침, 공복에 먹으면 심혈관? 건강에 안 좋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실제로 그러한지, 이런 조합으로 아침을 먹어도 되는지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 공복에는 속이 편한 음식을 드시는 것이 좋아요
지금 드시고 있는 것도 괜찮아요 그렇게 드셔도 되요
1명 평가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바나나에 함유되어있는 칼륨 성분을 과도하게 섭취하면 좋지않지만 적당히 섭취한다면 큰 문제 없이 섭취가 가능합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