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꼰대회사를경험후 퇴사후 재입사가 두려워요
퇴사를한지 벌써두달...꼰대회사를 다닌후에 너무상처를받고 퇴사한지라 다시 회사다니기가 무서워요 어떡해야될까요? 사회생활이 다 이런거라지만 제가마음이약해서 재취업이 두렵네요 조언좀해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퇴사를한지 벌써두달...꼰대회사를 다닌후에 너무상처를받고 퇴사한지라 다시 회사다니기가 무서워요 어떡해야될까요? 사회생활이 다 이런거라지만 제가마음이약해서 재취업이 두렵네요 조언좀해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