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튼실한금조206
튼실한금조20622.08.20
다이어트 할 때 하루 몇 칼로리 이하로
섭취해야 할까요?
하루 권장 칼로리가 2000 정도로 알고 있는데
몇 이하로 섭취하는게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2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일일섭취량의 경우 일반적으로 본인체중 X 활동량지수 입니다.
활동량지수는 사무직이라면 27, 주 1-2회 운동이라면 32, 주 3-4회 운동이라면 37, 매일 운동하거나 육체노동자라면 43을 대입해서 계산해보세요.
질문자님이 권장칼로리를 계산해보시고 권장칼로리에서 100-200칼로리를 줄여서 식사를 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