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구체적목표,바로성취,결과피드백
대파뿌리를 말려서 차로 끓여 먹으면 좋다는데 어디에 좋고 파 냄새가 나지 않게 할수 있나요?
대파뿌리를 잘 말려서 꿀에 넣어서 차로 끓여 먹거나 그냥 다려서 먹으면 좋다는데 우리 몸 어디에 좋고 파 냄새가 나지 않게 할수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대파뿌리차는 감기 초기 몸살, 해열, 기침 완화에 좋습니다. 좋은점으로는 몸을 따뜻하게 하고 땀 배출을 도와주며 항균작용이 있어 감기 예방에 도움이 되며 기관지 건강에도 좋습니다. 파 냄새를 줄이는 방법으로는 물에 한번 데친후 말리기, 생강,계피, 꿀 같이 넣고 끓이기. 끓일 때 뚜껑 열고 약불로 오래 우리기 등으로 하면 냄새 줄이면서 효과는 살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