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종종빼어난도미
물 마시는데 도움되는 방법 조언구해요
일반 생수는 비릿하거나 더 목이 말라서 잘 안마시다가 마시려고 하는데요.
그전에 운동할 때엔 제로슈거라던 이온음료 같은걸 마셨고 좋아했어요. 이온음료는 잘 마시는 편이었구요.
그런데 물을 좀 마시려고 찾아보다보니, 이온음료는 제로슈거가 아닌 이상 당이 많아서 안좋다더라구요.
그래서 익숙해지는 과정에선 제로슈거 이온음료와 병행해보려는데..
생수 중 갈증이 덜 나는 생수가 있다거나 어떤 방법으로 마시다보면 늘려갈 수 있을거다. 라는 조언을 해주실 수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제로음료라도 보존제느 첨가물함량이 높기때문에 수분섭취를 위해서는 일반 생수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