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단팥소보로크림빵
뱃살을 빼고 십어요 배의 지방을 효과적으로 뺄수가 있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뱃살때문에 고민이 많아요. 뱃살을 집에서 효과적으로 빼고 관리를 할수가 있는가요. 집에서 뱃살을 효과적으로 패는 좋은방법 좀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뱃살을 효과적으로 줄이기 위해서는 칼로리 조절과 고단백, 식이섬유, 건강한 지방을 포함한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고, 충분한 수분 섭취, 유산소 및 근력 운동, 스트레스 관리, 그리고 규칙적인 수면을 통하여 체중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며, 특히 소식과 저녁 식사 시간을 조절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복부지방을 빼기위해는 탄수화물과 당분섭취를 줄이고 유산소운동을 하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