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문의드림니다재개발에문의드림니다
문의드림니다 저는 울산시중구송림맨션에
살고있는데 지금송림맨션에서 재개발한다고
주민들서명을받고있음니다
만약에재개발승인이나면 이사비용은
보상해주는지요
그리고재개발해서 새건물로가면
추가로 돈을내고가는지 아니면
돈을지블안하고그대로가서
살수있는지요
이런일처음이라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문의드림니다 저는 울산시중구송림맨션에
살고있는데 지금송림맨션에서 재개발한다고
주민들서명을받고있음니다
만약에재개발승인이나면 이사비용은
보상해주는지요
그리고재개발해서 새건물로가면
추가로 돈을내고가는지 아니면
돈을지블안하고그대로가서
살수있는지요
이런일처음이라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