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세금·세무
가끔진실된떡볶이
안녕하세요,
24년 퇴사한 회사에서 25년 4월에 성과금을 지급 받았습니다
이런 경우 26년 초에 하는 연말정산에 반영하려면 전직장에서 따로 원천징수영수증을 받아야하나요?
이 금액에 대해서도 전회사에서 중도연말정산 처리를 해주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문용현 세무사
세무회계문
∙
안녕하세요. 문용현 세무사입니다.
일반적으로는 25년 4월 근로소득으로 신고를 할 것이나, 정확한 내용은 전직장에 연락을 하셔서 원천징수영수증을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5.0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