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영업용차량을 인수해서 이전하려니 전차주랑 개인간거래라서 세금계산서 발행
영업용차량을 인수해서 이전하려니 전차주랑 개인간거래라서 지금 세금계산서 발행하느것이 나중에 문제소지가 있는지? 좋은지요? 나중에 무슨 문제가 생기는지 궁금합니다.지금 반듯히 계산서 발행해야 하나요 꼭?
세금·세무
영업용차량을 인수해서 이전하려니 전차주랑 개인간거래라서 지금 세금계산서 발행하느것이 나중에 문제소지가 있는지? 좋은지요? 나중에 무슨 문제가 생기는지 궁금합니다.지금 반듯히 계산서 발행해야 하나요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