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어깨 인대 파열로 고통받고 있어요..
성별
여성
나이대
50대
기저질환
갑상선 암 완치
복용중인 약
신지로이드.혈압.고지혈증.칼슘.비타민D
어깨 인대(힘줄)이 조금 찢어졌다는데
체외파치료.스테로이드등 여러 치료를 받고 있는데
스테로이드가 제일 효과가 좋던데
그주사는 권하지는 않으시더라구요
다음방문때는 콜라겐 주사를 맞아보자고
하셨는데 콜라겐 주사는 효과를 볼수있을까요?
3회를 권장해주시던데 3회로 다나을수있었음
좋겠어요
스테로이드를 2달전에 맞았는데 요즘 살짝씩 통증이 느껴져서 여쭤봅니다
1.콜라겐 주사는 효과가 있을지
2.스테로이드는 몇회나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