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아파트 월세사는 세입자인데요.보일러수리.
보일러에서 물이 막 떨어져서 베란다가 물바다가 됐거든요.오래된 모델이라 부품수급도 안되는 모델이라는데 집주인께 얘기하니 우리가 수리하는거 아니냐고 합니다.지금 계약은 끝났는데 자동연장되서 살고 있거든요.베란다 짐들 전부 버려야 될거 같은데 수리 세입자가 하는거 맞나요? 저거 수리 안되서 교체해야 될수도 있다는데 세입자가 교체하고 살아야되나요?
법률
보일러에서 물이 막 떨어져서 베란다가 물바다가 됐거든요.오래된 모델이라 부품수급도 안되는 모델이라는데 집주인께 얘기하니 우리가 수리하는거 아니냐고 합니다.지금 계약은 끝났는데 자동연장되서 살고 있거든요.베란다 짐들 전부 버려야 될거 같은데 수리 세입자가 하는거 맞나요? 저거 수리 안되서 교체해야 될수도 있다는데 세입자가 교체하고 살아야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