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당뇨 전 단계인데 아침식사때 사과 먹어도되나요
당화혈색소가 5.7밑이 기준이라던데 지금 6.0이거든요
그래서 아침에 밥 대신에 낫또와 삶은달걀 하나 사과 반쪽 이렇게 먹는데
사과가 과일이니까 먹으면 당이 올라가지 않을까 싶은데 괜찮을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
건강관리
당화혈색소가 5.7밑이 기준이라던데 지금 6.0이거든요
그래서 아침에 밥 대신에 낫또와 삶은달걀 하나 사과 반쪽 이렇게 먹는데
사과가 과일이니까 먹으면 당이 올라가지 않을까 싶은데 괜찮을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