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오이 요리 레시피 알려주실분~

토마토랑 오이 요새 싸던데

차가운 레시피 뭐가 있을까요~

불안쓰고 하는거면 더욱 좋을것 같네요 ㅎㅎ

두개 같이쓸필욘없습니다 ㅎㅎ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 잘 읽어보았습니다.

    지중해식 토마토 오이 샐러드 레시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상큼하고 아삭해서 더운날 냉장고에 넣어두고 차갑게 드시기 좋습니다.

    [재료] 완숙 토마토 2개(300g) 또는 방울토마토 20알, 오이 1개(150g), 적양파 1/4개(40g)을 먹기 좋은 한입 크기로 깍둑썰기해서 준비해 주시길 바랍니다. 양파는 찬물에 5분간 담가서 매운맛을 빼신 뒤 물기를 완전하게 제거를 해줍니다.

    [소스비법] 작은 볼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3큰술(45ml), 레몬즙 2큰술(30ml), 꿀 또는 알룰로스 1큰술(15ml), 소금 0.5작은술(2.5g), 후춧가루를 약간을 넣고 부드럽게 잘 섞어줍니다.

    [완성] 큰 볼에 썰어둔 채소들을 한데 모아서 담고 준비한 소스를 부은 뒤, 숟가락으로 가볍게 버무려주시면 끝입니다.

    그대로 드셔도 맛있으나 냉장고에 20분 정도 넣어서 차갑게 숙성시키면 채소 자체에서 시원하고 달콤한 즙이 배어 나와서 소스와 어우러지며 청량함이 올라옵니다.

    닭가슴살이나 파스타에 곁들여 드시기에도 괜찮은 레시피랍니다. 맛있게 만들어 드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채택 보상으로 16.65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