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기발한무당벌레114
갈증해소에 좋은 건 뭐가 있을까요???
땀을 많이 흘리거나 격한 운동을 하게될경우 갈증이 많이 나서 물을 많이 마시게 되는데 그러다보면 가끔 토를 할 때도 있어서 혹시나 싶어서 물어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갈증 해소에는 수분뿐 아니라 전해질(나트륨, 칼륨 등)이 함께 보충되는 이온음료나 코코넛워터가 효과가 있습니다.
차가운 물을 한꺼번에 많이 마시기보다, 조금씩 나누어 마시는 것이 위에 부담을 주지 않아 좋습니다.
수박, 오이처럼 수분 함량 높은 과일이나 채소도 갈증 해소와 수분 보충에 도움이 될 수 있씁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이온음료를 드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대신 요즘 당이 적은 제품들이 있으니
제로당으로 해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