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오메가3, 루테인, 비타민D 복용 시간과 공복 섭취 여부가 궁금합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안녕하세요. 건강 관리를 위해 영양제를 챙겨 먹으려고 합니다.현재 오메가3, 루테인, 비타민D 이렇게 세 가지를 구매했는데요. 효과를 가장 좋게 보려면 아침 공복에 한 번에 다 먹어도 성분상 서로 충돌하거나 문제가 없을까요?혹시 식후에 먹어야 하는 성분이 있거나, 아침/점심/저녁 중 언제 먹는 것이 흡수율이 가장 좋은지 전문가분들의 정확한 복용 가이드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