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저희집 윗층에서 누수가 발생했는데 윗층사람이 이사온지 8개월 정도 됐습니다 이건 누구에게 보상 받아야 하나요?
오래된 아파트 인데 윗층에서 누수가 발생하는데
윗층이 이사온지 8개월 밖에 안되서 보상을 거부하고 있습니다
저희집 냉부에 벽지나 천장쪽이 엉망이고
물이 방울방울 맺혀 있습니다
이걸 어떻게 처리 해야 할까요?
법률
오래된 아파트 인데 윗층에서 누수가 발생하는데
윗층이 이사온지 8개월 밖에 안되서 보상을 거부하고 있습니다
저희집 냉부에 벽지나 천장쪽이 엉망이고
물이 방울방울 맺혀 있습니다
이걸 어떻게 처리 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