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냉나무늘
1일 1식vs1일 3식 어느 것이 좋나요
장기적으로 몸에 가장 좋은 식사 양식은 둘 중 무엇인가요? 건강상으로 어떤 장점과 단점이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자세하게 설명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1일1식 과 1일 3식중에서
영양적으로나 건강적으로는 세번 먹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하지만 꼬박꼬박 챙겨 먹는 것이 조금은 어렵고
하루에 1번 먹는 것은 일시적으로는 살 빼는 데 도움이 되겠지만 유지 하는데 어려움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결론은 하루에 세번 식사를 하시는 것이 도움이 많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