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집안 싸움이 나서 문의드려요. 답변부탁드려요
7년전쯤 우리남매는 부모님을 모시는 문제에대해 내가 아버지를 동생이 어머니를 모시기로 했음 동생은 올케와의트라블로 엄미를 집을얻어 내보냄 그후 1년여지난시점아빠가돌아가심 그리고 올해생각지않게 나가산집이 팔림 난 빚이 많아 결론으로1억4천만원남음 그런데 올캐가 자기한테엄마의보증금을 준다하고않준다며온갖폐악을 부림. 내가 4.5년전 분명히 집이 팔리면 자기에게 보증금을 주겠다고했다며. 나는 샹각이 않난다하니 어떻게 잊을수있나며 더 페악을부림 그과정에서 난 온갖구모를당허고 너무 분하지만 내가 그런 말을 했을수 있다 생각해서 받은돈 1억1천을 줌 다시나중에 전화해서 내가준돈이 잊었다는 보증금 아니냐며따짐 그과정에 내가 화가나이성을 잃고 그집에 가서 문 열라며 대문을 두드리고 소리를 질렀지만 문을 열어주지않음 다음날 남편동생올케랑이야기를 하는중에 자기가 돈내놓고 힌일을 고마워 해야한다며 엄마를 집얻어 내논시점에서부터 이자를 따조 4.33프로 이자를 1800만원 달라고 하며 결국 돈을 가져감.여기에서 나를 모욕한 사건과 이자를 달라는것에 타당성을 알고싶음.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