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진지한석화구이
건강을 위해서 명이나물과 양파김치를 준비했는데요. 어떤 영양소들이 풍부할까요?
온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서 나름 신경써서 명이나물과 양파김치를 준비했는데요. 평상시에는 그저 고기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는 식재료라고만 알고있었습니다. 이 두 식단은 어떤 영양소가 풍부하고 함께 먹으면 궁합이 좋은 다른 식재료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둘 다 몸에 좋은 것들 입니다.
명이나물은 각종 비타민은 물론 칼륨 나트륨 칼슘 엽산 철 아연 식이섬유 등이 많이 들어있고
양파김치에는 단백질은 물론 비타민 C 칼슘 철 인
그리고 퀘르세틴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