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월급에 세금이 이해되지않습니다 ㅠㅠ
5월부터 보직변경으로 급여가 작아졌습니다.
월급은 후지급이라 이번에 6월급여부터 낮아진 급여를 수령햇는데 생각보다 더작아서 확인해보니깐 세금은 낮아지기전 월급에서 뗀 세금을 부과 햇더라구요
문의 드려보니 월보수액을 4월기준으로 반영하여 5월급여까지는 방영된다고 노무사는 말하는데 경리분께서는 7월 급여까지 반영되고 8월부터 정상 반영된다는데 이게맞는건가요? 제가 문의 하니깐 이제서야 보수액 수정한거 같은데 잘모르겟어서용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