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빈티지한원숭이104
마트에서 파는 선식하고 미숫가루의 결정적차이는 무엇인지궁금해요
보통 마트에서 파는 미숫가루하고 선식의 결정적인 차이가 무엇인지가 궁금합니다.맛도비슷한거같기도한덕 답변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적으로 마트에서 판매하는 선식과 미숫가루는 차이가 없어요
일반적으로랍니다.
이게 법적으로 서로 구분 없이 이름을 지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생식도 마찬가지인데... 생식은 그래도 유형으로는 분리가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