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가족간병을 하면서 다른사람 간병을 30일 8시간 매일하면

가족간병 하면서 다른분 간병을 매일 한달내내하고 있다면 요양봇노사자격증이 박탈 됩니까?현재 간병인이 그렇게 저를 간병하는데 갑자기 월 160시간 초과시에 요양보호사자격증이 박탈된다고 한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희곤 노무사입니다.

    위 질의 내용은 노동관계법령의 해석 및 적용과 무관한 사항으로 보입니다.

    보건복지부 등 관련 기관에 질의해보시는 것이 정확할 것이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