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25.02.02
여자친구 살어떻게 빼줘야할지 고민이네요
저는 살을다빼서 이제 정상체중인데요
여저친구는 아직 살이안빠져서 스트레스를 받아합니다
여자는 살을 어떻개빼야하는지 도와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5.02.02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충분히 고민일 수 있는건데요
우선 멘탈 케어가 가장 우선이 되서야 해요
그리고 천천히 식습관을 채소 위주로 변경해 나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