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덕망있는물소261
운동열심히 하고 식단조절하는데도 살이 안빠디면
운동도 열심히 하고, 식단조절했고, 하루 세끼 다 잘 챙겨먹었는데도 살이 안빠지면 죽을병에 걸리든 어떤 방식을 선택하든 절대 살이 안빠지지 않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마 이는 살이 안빠지는 것처럼 보여지지만
사실상 근육량이 들어나고 지방 줄어든것일수 있어요
인바디 한번 체크해보세요
건강하게 살이 빠지고 있는 중인듯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운동량이 부족하거나 섭취하는 열량에 비하여 ㅎ활동량이 부족하다면 체중이 정체되어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