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씨티헌터입니다 근육을 키우는 헬스를 할 때 단백질 보충제를 먹으면 어떤 효과가 있는 건가요 근육 운동을 할 때 도움이 되나요 아니면 근육이 더 커지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헬스와 단백질 보충제는 근육 성장을 위한 효과적인 조합으로써, 단백질 보충제는 근육 회복을 촉진하고 근육량을 증가시키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운동 후에 빠르게 단백질을 보충함으로써 근육 단백질 합성을 촉진하고 근육 손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 보충제를 선택할 때에는 단백질 함량, 성분, 첨가물,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을 고려해야 하며, 보충제는 균형 잡힌 식단과 꾸준한 운동과 병행해야 효과가 극대화됩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단백질을 먹는 이유는 우리가 이걸 흡수해서 아미노산으로 이용하기 위해서입니다
이 아미노산이 우리 몸에 필요한 근육으로 변경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