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핑크내복 빵구났써요 하이187
채택률 높음
밥을 얼렸다가 전자렌지 돌리고 다시 식으면 다시 얼려서 먹어도 되나요??
밥을 얼렸다가 전자렌지 돌리고 다시 식으면 다시 얼려서 먹어도 되나요?? 아니면 안되나요?? 먹을라고 전자렌지 돌렸다가 안먹어서 버리긴 아까워서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핑크내복 빵구났써요 하이187
밥을 얼렸다가 전자렌지 돌리고 다시 식으면 다시 얼려서 먹어도 되나요?? 아니면 안되나요?? 먹을라고 전자렌지 돌렸다가 안먹어서 버리긴 아까워서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