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특히기묘한식빵
저는 거의 비빔밥 먹을때 집이있는반찬 다 때려넣고 고추장이랑 참기름 약간 둘러서 먹는걸 좋아합니다
다들 어떤걸 더 좋아하시나요??ㅎㅎ
9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나물 비빔밥에는 고추장에다가 참기름을 둘러 먹는 게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간장도 맛있지만 고추장이 근본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이 외에 두부돼지고기된장소스를 만들어 비빔밥 먹어도 맛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뉴아트
당연히 고추장이죠!!!
비빔밥은 고추장의 빨간색이 보여야 맛이 있는 겁니다 ㅎㅎ
간장은 그냥 계란과 밥을 비벼 먹을때 최고의 조합이지 일반적인 비빔밥에는 살짝 약합니다
아삐고윙나우윗어뱅뱅
비빔밥에 간장은 생각치 못한 조합인것 같긴 한데 생각해보니 식당이나 이런 데에 간장을 뿌리네요
제가 직접 만들어 먹을때는 항상 고추장입니다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전 간장 고추장 다 써서 먹을 것 같아요! 그러니까 전 간장 고추장 참기름 이렇게 쳐서 먹는데, 참기름을 특히 넉넉히 쳐서 먹습니다. 이유는 그래야 고소한 풍미가 가득 퍼지기 때문이거든요!
진실한낙타288
저도 질문자님처럼 나물 다넣고 고추장과 참기름을 넣어서 먹는걸 선호하는 편입니다.
비빔밥에는 간장보다는 고추장이 제맛을 내는것 같아요.
엉뚱한두루미2025
저는 간장보다는 아무래도 자극적인 고추장이 나을 것 같습니다. 간장을 넣으면 짤 것 같고요. 고추장을 넣으면 그래도 매콤하니까 맛이 더 좋거든요
제일협력하는전복죽
저는 간장 양념장 비빔밥요~~
참기름 대신 들기름을 좋아합니다~~ 양념된 반찬 다 넣어 비비는 것도 맛있지만 양념 전혀 안한 상추. 부추. 오이. 새싹채소 등을 넣고 간장 양념장으로 비비면 진짜 맛있답니다~~
끝까지담백한율무차
저는 나물 대부분은 고추장이랑 먹는거같아요 고추장이 좀더 자극적이고 맛있어서 좋아요 근데 콩나물만 넣고 콩나물밥먹을때는 간장이 더 좋아요
더없이새롭게시작하는복숭아
전 무조건 고추장 참기름 많이요!!
간장 비빔밥은 한번도 못들어봐서 음…신기하네요
전 무조건 빨갛게 비벼먹어요 지금도 이틀연속으로 야채에 후라이 넣고 고추장 참기름 해서 먹는데 진짜 간편하지만 맛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