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긍정적인나비꽃
밖에나가서 친구들과 노느걸 선호하시나요?
아니면 집에서 하고싶은거하면서 쉬는걸 선호하시나요?
저는 보통 친구들을 만나 노는걸 선호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앵그리버드
갈수록화창한순댓국입니다.
야외할동이라는게 뭘까요. 등상 축구같은 걸까요?
전 주로 집에서 쉬는걸 좋아하긴 하지만 그래도 가끔은 집밖에서 친구들과 한잔하는걸 좋아합니다
응원하기
귀여운팬더곰238
저 같은 경우에는 야외 활동에 대해서 굉장히 피곤함을 많이 느끼다 보니 집에서 드라마를 보거나 혹은 게임을 하거나 혹은 여러 가지 책을 보면서 뒹굴뒹굴하는 것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러나그러므로
저도 집보다는 야외활동을 선호 하는 편이구요. 특히 사람들을 만나서 야외활동을 함께 하는걸 더 좋아해여. 집에 있으면 너무 심심하고 답갑해송
탈퇴한 사용자
향기로운딱따구리238입니다 질문에 답변드려요 요즘은 밖에 나가면 돈을 너무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야외 활동도 좋지만 집에서 쉬는 것을 저는 더 선호합니다 물가도 너무 비싸고 나가기만 하면 돈도 너무 많이 나가기 때문에 집에 있는게 가장 좋은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