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활동과 집에서쉬는것 어떤걸 선호하시나요?

밖에나가서 친구들과 노느걸 선호하시나요?

아니면 집에서 하고싶은거하면서 쉬는걸 선호하시나요?

저는 보통 친구들을 만나 노는걸 선호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갈수록화창한순댓국입니다.

    야외할동이라는게 뭘까요. 등상 축구같은 걸까요?

    전 주로 집에서 쉬는걸 좋아하긴 하지만 그래도 가끔은 집밖에서 친구들과 한잔하는걸 좋아합니다

  • 저 같은 경우에는 야외 활동에 대해서 굉장히 피곤함을 많이 느끼다 보니 집에서 드라마를 보거나 혹은 게임을 하거나 혹은 여러 가지 책을 보면서 뒹굴뒹굴하는 것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 저도 집보다는 야외활동을 선호 하는 편이구요. 특히 사람들을 만나서 야외활동을 함께 하는걸 더 좋아해여. 집에 있으면 너무 심심하고 답갑해송

  • 향기로운딱따구리238입니다 질문에 답변드려요 요즘은 밖에 나가면 돈을 너무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야외 활동도 좋지만 집에서 쉬는 것을 저는 더 선호합니다 물가도 너무 비싸고 나가기만 하면 돈도 너무 많이 나가기 때문에 집에 있는게 가장 좋은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