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제법참견하는소라게
채택률 높음
중학교 2학년 학교 찬구 고민 상담-.-
현재 중학교 2학년 학생인데 친구를 잘못 사귄것 같아서 그 친구를 빼고 친구들이랑 놀려고 하면 계속 뛰어와서 어떻게 해야할 지 고민이네요... 작년에 걔랑 친구였던 애들은 걔가 뭐만 하면 우는데 그거 다 구라라고 하고 그걸 1명만 당한게 아닌데 심지어 그런걸로 다른 친구 학폭 갈 뻔 했데요. 지금은 학폭가면 미래가 불안정하니까 학폭만 안 가면 되는데.... 어떻게 걔랑 떨어져서 놀 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