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신박한까마귀
평소 기관지가 안좋은데 기관지에 좋은 식품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온화한돌고래유니파파입니다.
평소 기관지가 좋지 않은데 기관지에 좋은 식품으로 뭐가 있을까요?추천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기관지 건강을 돕는 식품은 첫째,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식품인 생선(연어, 고등어)이 좋으며 둘째,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과 채소(오렌지, 파파야, 브로콜리)도 도움이 되며 항염증 효과가 있는 생강과 홍삼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통 기관지에 좋은 음식으로는 배 도라지 무 모과차
대추 생강 등이 기관지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