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저 실업급여 받을 수 있나요.....?
예술인으로 4개월 근무 + 상용직으로 6개월 근무 했고,
이직확인서는 상용직의 경우만 나온다 해서 확인해봤는데 대략 160일정도 나왔어요. 즉, 180일이 안채워져서 상용직만 하면 못받거든요 실업급여를.
근데 예술인이랑 합산하면 180일이 넘는데 그러면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나요?
예술인 이었을 때도 적은금액이지만 고용보험료 납부 했습니다.
계약만료로 퇴직했어요
고용·노동
예술인으로 4개월 근무 + 상용직으로 6개월 근무 했고,
이직확인서는 상용직의 경우만 나온다 해서 확인해봤는데 대략 160일정도 나왔어요. 즉, 180일이 안채워져서 상용직만 하면 못받거든요 실업급여를.
근데 예술인이랑 합산하면 180일이 넘는데 그러면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나요?
예술인 이었을 때도 적은금액이지만 고용보험료 납부 했습니다.
계약만료로 퇴직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