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크레아틴 먹을때 로딩과 밴딩 필요한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크레아틴을 3그램씩 먹고있는데 누구는 로딩과 밴딩이 필요하다고 하고 누구는 필요없이 꾸준히 먹으면 된다고하는데 어떻게 먹어야할까요? 그리고 로딩과 밴딩 설명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딱 정해진 답은 없어보입니다만 시합나가실 때 직전에 밴딩을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냥 쭉 꾸준히 드시면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6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