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수영하는꼬북꼬북이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크레아틴을 3그램씩 먹고있는데 누구는 로딩과 밴딩이 필요하다고 하고 누구는 필요없이 꾸준히 먹으면 된다고하는데 어떻게 먹어야할까요? 그리고 로딩과 밴딩 설명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준호 약사
효성약국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딱 정해진 답은 없어보입니다만 시합나가실 때 직전에 밴딩을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냥 쭉 꾸준히 드시면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62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