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JOEY
24.04.19
애플사이다비니거 다이어트에 효과있나요?
애플 사이다 식초 식사 전에 마시면 혈당 조절에 도움된다고 들었는데 사실인가요? 사실이라면 어떻게 섭취하는 것이 좋을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4.19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본적으로 식초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괜찮지만, Apple 사이다 비니거라는
제품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