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케토제닉 식단의 장점으로는 무엇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케토제닉 식단은 탄수화물 섭취를 극도로 제한하고 지방 섭취를 늘리는 식단을 말하는데요 이 케토제닉 식단의 장점으로는 무엇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케토제닉 식단을 하게 되면 잉여 탄수화물 섭취를 줄여 체지방 증가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혈당이나 저혈압 등을 가지고 있으시다면 권장드리지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하지만 저혈당이나 저혈압 등을 가지고 있으시다면 권장드리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