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안녕하세요 고민이 잇어서 질문을 하네요
안녕하세요 18살입니다 제가 5달전에 14만원을 빌렸는데 얼마로 줘야 할지 모르겟네요 그리고 뭐라고 하면서 말 해여할지 모르겟네요 그 사람은 50만원 달라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매형이 변호사랑 물어봣는데 월금만 줘도 상관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어떻게 해야하나요?
법률
안녕하세요 18살입니다 제가 5달전에 14만원을 빌렸는데 얼마로 줘야 할지 모르겟네요 그리고 뭐라고 하면서 말 해여할지 모르겟네요 그 사람은 50만원 달라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매형이 변호사랑 물어봣는데 월금만 줘도 상관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