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심심한박각시91
심심한박각시9121.12.28
혈당을 안 올리는 식음료 뭐가 있을까요?
다이어트를 하느라 1일 2식으로 간헐적 단식을 하고 있습니다.
가끔 공복 때 참기 힘들 정도로 배고플 때가 있어서 제로콜라를 마시며 버티는데요
제로콜라 외에 포만감도 주면서 혈당을 안 올리는 식음료 뭐가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29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당알콜이 들어가있는 음식들이 혈당을 적게올립니다.
말씀하신 제로콜라나 곤약젤리,차 등이 있으며
올리브영같은 곳에서 다이어트 간식을 구매해보시는것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