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체지방 효과적으로 태우는법이 있을까요?
운동과 식단 조절을 하는 것이 당연히 중요한데
구체적으로 어떤 방법식이 좋을지 궁금합니다. 유산소 운동만 해도 될까요?
추가로 추천 음식이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공복에 유산소 운동이 제가 해본 것 중에는 최고입니다.
저의 경우 작년에 6 kg을 뺐습니다.
아침과 점심에는 먹고 싶은 것을 많이 먹었습니다.
아무것도 안가리고 다 먹었습니다.
저녁에는 조금 먹었습니다. 아주 소식 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저녁먹고 나서 3시간 정도 뒤에 유산소 운동을 했습니다.
(저녁도 아무거나 먹었습니다.)
약 1주간 3~4일간 뛰었으며 10 km 정도 뒤었습니다.
막 빠르게 빠진 것은 아니지만, 천천히 그리고 지속적으로 빠졌고,
다시 6 kg가 찌는 요요현상은 없었습니다.
다만, 조금 힘들었던 것은
뛰고 오면 바로 뭔가 간식 같은 것이 생각 났는데, 그 유혹을 이기는 것이 조금 어려웟습니다.
그 때마다 바로 바로 잠을 잤습니다.
마지막으로 가르시니아, 녹차 등 건강기능식품도 생각 날 때마다 먹었습니다.
자기 직전에 먹었습니다. 체지방을 태우려고요.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체지방을 감소시키는데에 유산소운동을 병행하고
탄수화물과 당분 함량이 높은 가공식품 섭취를 유의해야합니다.
식이섬유와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체지방을 태우는 방법은 여러가지 인데요
운동 외에 추천드리는 방법으로
비타민제를 많이 추천드리긴 합니다.
비타민이 더 체지방을 잘 태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