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아이가 7살이라 보금씩 증여를 하려고 하는데요
10년에 2000만원까지 증여세 없이 증여가 된다고 들었는데 그럼 지금 2000만원 증여하면 17살에 한번 더 할 수 있는건가요?
그리고 성인이 되면 바로 20살때부터 바로 10년에 5000씩 할 수 있는지 아니면 27살이 되어야 5000을 할 수 ㅇㅆ는지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10년에 2000만원까지 증여세 없이 증여가 된다고 들었는데 그럼 지금 2000만원 증여하면 17살에 한번 더 할 수 있는건가요?
그리고 성인이 되면 바로 20살때부터 바로 10년에 5000씩 할 수 있는지 아니면 27살이 되어야 5000을 할 수 ㅇㅆ는지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