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떡볶이123
24.03.10
몸에 좋은 음식을 억지로 먹어도 건강에 좋은가요?
몸에 좋은 음식을 억지로 먹더라도 건강에 좋을까요? 부모님이 항상 계속 먹으라 하셔서 먹었어요 이래도 건강상에는 좋은게 맞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3.11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몸에 좋은 음식 같은 경우는 특별히 알레르기나 그러지 않다면 그냥 드시는것이 훨씬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음식을 억지로 먹는 것은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좋은 음식을 선택하고 맛있게 먹는 것이 중요하므로 만약 어떤 음식을 먹기 어렵다면 다른 건강에 좋은 음식을 대안으로 찾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