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겁나신속한볶음밥
채택률 높음
중3 여학생인데 최근 들어 계속 힘들고 우울해요 뭘 안해도 그래요
너무 힘들어서 맨탈 나가면 어떡해야 하나요
하는 것도 없는데 시도 때도 없이 우울하고 슬퍼서 눈물이 나요 진짜 아무것도 할 수 없을 것 같고 의지도 사라지고 내가 너무 무의미한 사람 같아서 답답해요 이젠 화도 잘 못참겠고 눈물도 바로바로 터져버려서 감정 조절이 안되는 것 같아요 최근 들어 더 그러고 스트레스 받을 때 마다 머리도 핑 돌고 숨도 잘 안 쉬어져요 제 진로 생각 할 때마다 머리도 터질 것 같아요 가족 생각에 열심히 하고 싶은데 해야 할 일에 집중도 안 되고 할 의지도 안 생겨서 잘 안해요 아예 못 쉬는 것도 아니고 공부를 딱히 강요 받는 것도 아니고 그냥 집안 싸움이나 내가 맞은 일을 미뤄두고 무서워하는데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것 같아요 저보다 더 열심히 살고 저 힘들 게 사는 사람들도 많을 텐데 제다 너무 예민하거나 호들갑을 떠는 걸까요 제가 힘든 건 그냥 지금 마주하고 있는 상황이나 현실을 피하고 싶어서 힘들다고 판정 짓고 회피하는 걸까요 도와주세요 미치겠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