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지정학 리스크 중국증시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깡칠이
당뇨 혈당수치를 낮추는 파로쌀 질문이요
저희엄마가 당뇨가 심해서 파로쌀을 사다가 먹을까 하는데 비용이 너무 비싸서 부담되네요~ 파로쌀 제일 싸게 살수있는데 있을까요?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으로 살수있는법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파로쌀이나 카무트쌀은 꽤 비싼편입니다. 파로쌀(엠머밀, 스펠트밀)은 아직 가격대가 높으며 떨어지질 않더라구요… 아니면 혈당, 성분, 효능이 거의 동일한 호라산밀은 어떠실까요? 파로에 비해 1/3정도 저렴한 편이니 온라인 몰에 참조해보시길 바랍니다. 건강한 식단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