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그윽한뱀120
중2 다이어트 어떻게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중학교 2학년이 된 여학생 입니다. 제 키는 163정도 되고 몸무게는 56키로 입니다. 방학이 되고나서 살이 많이 쪄서 고민입니다. 올해가 시작되고 나서 3키로 쪄서 살을 빼야하는데 부모님은 아직 학생이 무슨 다이어트냐고 하지말라고 하시는데 제 기준으로는 지금 제 몸무게가 너무 심각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빨리 살을 뺄건 데 근데 부모님 말씀도 들어보니 키도 커야하는데 다이어트를 하면 안될거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개학때까지 살을 빼려고 하는데 다이어트 방법 좀 알려주세요! 최대한 빨리 빼야하는데 제 목표는 48키로 입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현재 키도 적당하시고 몸무게도 너무 많이 나가시는 편은 아니랍니다.
이게 결국 뼈의 무게도 중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몸무게로 따지는건 안좋을 수 있어요
인바디 체크하면서 적정 체중을 확인하는게 좋을듯 하네요
그래도 다이어트가 목적이라고 하시니
저녁만 식단을
생선, 채소, 현미밥 위주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