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집에계신 주부님들 점심은 뭐드세요?

아침은 가족과먹을때 밥국 반찬 다놓고먹고

저녁도 밥에 제육이나 밑반찬 만들어서먹는데

혼자있을때 점심은 어텋게 드시는지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 잘 읽어보았습니다.

    혼자 차려 먹는 점심은 화려하게 차리기보다, 설거지거리를 줄이고 빠르게 해결하는 것이 보통이라 생각합니다. 보편적인 메뉴는 역시 남은 반찬 처리용 비빔밥입니다. 전날이나 아침에 먹고 남은 찬과 나물에 달걀프라이 하나를 얹고, 참기름, 고추장만 넣어 비벼 한 그릇을 드셔도 꽤 든든합니다.

    매콤하고 개운한 것이 당길 때는 라면이나 소면에 잘 익은 김치를 썰어 넣은 비빔국수같은 면류도 단골 메뉴랍니다. 좀 더 색다른 기분을 내고 싶으실 때는 식빵을 구워서 잼을 바르거나 치즈를 얹은 토스트에 따뜻한 커피 한 잔으로 간단하게 브런치를 즐기기도 합니다.

    요즘은 냉동 볶음밥이나 만두같은 가정간편식(HMR)이 잘 나와서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가볍게 떼워서 드시기도 합니다.

    가끔은 배달로 브런치 카페, 파스타, 쌈밥같은 배달 맛집으로 기분 전환을 하기도 하더라구요.

    참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채택 보상으로 27.20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