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부모님재산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1. 부모님께서 남기신 집과 땅을 세 자녀언니, 오빠, 저는장애인 나누어 증여받으려 하는데, 어떤 절차로 진행하는 것이 가장 적절할까요?
2. 제가 장애인인데, 증여를 받을 때 장애인으로서 받을 수 있는 세제 혜택이나 법적인 보호가 있나요?
3. 증여 시에 가족 간 공평함을 유지하면서도 저의 장애를 고려한 적절한 분배 방법은 어떤 게 있을까요?
4. 증여 관련해서 세금 부담을 줄이기 위한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5. 이와 관련해 꼭 전문가 상담을 받아야 할 부분은 무엇인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