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끈질긴쥐265
채택률 높음
6:4 자동차사고로 인한 미수선처리 질문드립니다.
상대편 보험사에서 제가 4 상대방이 6나왔는데
수리비가 50만원정도 되서 50만원의 60프로만 지급해줄수있다고하는데
이러한경우에도 60프로만 지급받는게 맞는지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사고 접수 후에 창문열리는 소리가 끼익끼익거리는데..
이러한 경우는 어떻게 조치 받아야 하는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끈질긴쥐265
상대편 보험사에서 제가 4 상대방이 6나왔는데
수리비가 50만원정도 되서 50만원의 60프로만 지급해줄수있다고하는데
이러한경우에도 60프로만 지급받는게 맞는지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사고 접수 후에 창문열리는 소리가 끼익끼익거리는데..
이러한 경우는 어떻게 조치 받아야 하는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