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눈치보는치즈볼
채택률 높음
여름철 입맛이 없을 때 가장 생각나는 별미 음식은 무엇인가요?
여름이 되면 더위 때문에 입맛이 떨어져 식사를 거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여러분은 가장 먼저 어떤 별미 음식이 생각나시나요? 시원한 냉면이나 콩국수, 새콤달콤한 비빔국수, 물회처럼 더위를 식혀주는 음식도 좋고, 삼계탕이나 장어처럼 기력을 보충해 주는 보양식을 찾는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또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는 여름 별미나 지역마다 꼭 먹는 음식도 있을 텐데요. 여러분이 입맛이 없을 때 가장 즐겨 찾는 음식과 그 이유, 맛있게 먹는 방법이나 추천 메뉴가 있다면 함께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