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몇시이후론 먹는것을 금지하는게 장에 좋을까요?
제가 한 9시 정도까지는 과자같은 것을 가볍게 먹는 것 같은데요
밤에 무엇을 먹으면 장이 계속 활동에서
몸에 좋지는 않다고 하더라고요
몇시정도부터 먹지 않는게 좋을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숙면전 3-4시간 전까지 식사를 마치는것응 권장드립니자. 이후 소화가 용이한 과일 달걀 두유 등 간단한 야식은 괜찮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저녁8시 이후가 되면 우리몸이 느슨해지면서 에너지 소비나 소화기능이 떨어지므로 그 시간 안쪽으로 드시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