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을 많이 마시는 좋은 방법 알려주세요

물을 많이 마시는게 건강에 좋다고 하는데 많이 못마시겠어요. 하루 1리터 정도면 충분한 건가요?

2리터 이상 재여놓고 마시는 분도 있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물 비린내가 너무 싫어 하루에 300ml도 안먹는 사람이였습니다. 건강이 너무 안좋아지는게 느껴지기 시작한 후로 먹으려고 애썼지만 잘 안되더라구요..

    물에넣는 레몬도 사서 먹어봤는데 이것도 셔서 먹기싫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엔 물 맛이 안느껴지게 빨리먹자였고

    이것도 힘들어서 얼음물을 먹기 시작했어요 근데 얼음물이 안좋다길래 점점 얼음의 비율을 줄이면서 먹었더니 지금은 정수도 잘먹게된것같아요

    생각해보면 이상한 방법이지만 정말도움되고

    물은 꼭 500ml 텀블러에 먹었어요. 하루에 두번만 먹자 이마인드로 하니까 잘되더라구요!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생수만 마시면 뭔가 심심해서 잘 안마시게 되더리구요.

    그래서 보리차 티백넣고 시원하게 마시거나 여라가지 티백종류 구매해서 500ml 에 하나씩 넣어 마시기도해요

    여름엔 수분보충도 중요하데요!

  •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입니다. 물을 많이 마시는 방법은 일단 물통을 구입해서 물을떠먹는것이 좋습니다. 수시로 물은 챙겨서 먹는다면 충분히 물을 많이 드실수있습니다.

  • 많이 마시는방법으로 유산소 운동 하시면됩니다. 그러면 물을 마셔도 계속들어갑니다 2리터 보단 1.5리터 추천드립니다~ 1리터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