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끈질긴나팔새70
물을 많이 마시는게 건강에 좋다고 하는데 많이 못마시겠어요. 하루 1리터 정도면 충분한 건가요?
2리터 이상 재여놓고 마시는 분도 있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제일절제하는문어
저도 물 비린내가 너무 싫어 하루에 300ml도 안먹는 사람이였습니다. 건강이 너무 안좋아지는게 느껴지기 시작한 후로 먹으려고 애썼지만 잘 안되더라구요..
물에넣는 레몬도 사서 먹어봤는데 이것도 셔서 먹기싫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엔 물 맛이 안느껴지게 빨리먹자였고
이것도 힘들어서 얼음물을 먹기 시작했어요 근데 얼음물이 안좋다길래 점점 얼음의 비율을 줄이면서 먹었더니 지금은 정수도 잘먹게된것같아요
생각해보면 이상한 방법이지만 정말도움되고
물은 꼭 500ml 텀블러에 먹었어요. 하루에 두번만 먹자 이마인드로 하니까 잘되더라구요!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빠다다
저도 생수만 마시면 뭔가 심심해서 잘 안마시게 되더리구요.
그래서 보리차 티백넣고 시원하게 마시거나 여라가지 티백종류 구매해서 500ml 에 하나씩 넣어 마시기도해요
여름엔 수분보충도 중요하데요!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입니다. 물을 많이 마시는 방법은 일단 물통을 구입해서 물을떠먹는것이 좋습니다. 수시로 물은 챙겨서 먹는다면 충분히 물을 많이 드실수있습니다.
지나치게연약한햄스터
많이 마시는방법으로 유산소 운동 하시면됩니다. 그러면 물을 마셔도 계속들어갑니다 2리터 보단 1.5리터 추천드립니다~ 1리터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