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운동이나 다이어트할때 탄수화물은 꼭 먹어야하나요??
유튜브보니까 연예인들이 나와서 나는 탄수화물 끊었다 그러니까 너무 좋다 다이어트도 되고 피부도 좋아진것 같고 등등 이유가 많더라구요 근데 의사분들이나 트레이너 분들은 하루에 탄수화물은 100-150g정도는 무조건 먹어줘야 한다고 하고 뭐가 맞는건지 모르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탄수화물은 우리 몸에 에너지를 주는 영양소이기때문에 완전히 배제하는 것은 좋지않으며 적당량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명 평가